메인메뉴

본문 바로가기

서브메뉴바로가기

공지사항

궁금하신 점은 문의하세요. 문의전화:031) 724-8370, 운영시간:화~금 10:00~22:00,월, 토 10:00~18:00

FAQ
게시판 공지사항
  • 게시판
  • 공지사항
성남미디어센터 유료상영회 예매시스템 변경 공지
작성자관리자작성일2013-07-10조회수5227
twitter facebook
항상 저희 성남미디어센터의 상영회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저희 성남미디어센터에서는 성남과 인근지역 시민들이 좋은 영화를 감사하실 수 있도록 매월 다양한 상영회를  진행하고 있습니다.
그 중 <독립예술영화관>과 지난 6월 부터 진행중인 < 경기도 다양성영화관 ' G시네마'>는  국내 독립예술영화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유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 최근 저희 성남미디어센터는 국내 독립예술영화시장의 활성화라는 목적에 부합하기 위하여 상영장인 '미디어홀'을 비상설영화관으로 등록하였고, 영화진흥위원회를 통한 관객 집계가 될 수 있도록 통합전산망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습니다. 이에 따라 성남미디어센터 유료상영회의 경우 예매 시스템이 변화가 생겼습니다.
 
주 내용은 향후 성남미디어센터 유료상영회의 입장권 예매는 '맥스무비,Yes24 등'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며, '맥스무비' 를 통해 예매를 하실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는 점입니다. 그러나 성남미디어센터 현장에 오셔서 사전예매를 하시거나 현장발권을 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수수료없이 성남미디어센터 정회원 , 성남아트센터 유료회원 할인 적용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 
 
맥스무비,yes24 등 온라인 예매
성남미디어센터 
현장예매 및 발권
독립예술영화관
 성인 4,000원
 수수료 500원
 (정회원 및 아트센터 할인 없음)
성인 4,000원
수수료 없음
(정회원 및 아트센터 할인적용)
경기도 다양성영화관
 
성인 4,000원
수수료 500원
 (정회원 및 아트센터 할인 없음)
성인 4,000원
수수료 없음
(정회원 및 아트센터 할인적용)
 
시스템의 변경으로 혼란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리며, 향후 좀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미비한 점을 수정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 
앞으로도 성남미디어센터의 상영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겠습니다.
 

목록